노키아가 노키아 X(Nokia X) 이외에도 2기종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

노키아(Nokia) 최초의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 폰 “노키아 X(Nokia X)”가 거론되는 가운데, 노키아가 ‘노키아 X’ 외에도 2기종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개발하고 있다고 중국의 텐센트가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 2기종의 경우, 이 사이트가 제보 받은 메일 중에서는 “노키아 XX(Nokia XX)”라고 가칭이 붙어 있었으며, 아직 자세한 내용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 중 1기종은 고급형 하이엔드(High-end) 모델이라고 합니다.

 


노키아 X(Nokia X)가 곧 발표될 전망인데, 이번에 화제가 된 2기종은 아직 개발 단계 제품이기 때문에 MWC 2014에서 노키아 X와 함께 발표될 가능성은 낮다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 안으로는 발매 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MWC 2014에서 발표될 것으로 보이는 노키아 X는 중국에서 1,000위안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Google Play)는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참조 URL

 

텐센트사 관련 보도 기사 내용 (중국어):

http://tech.qq.com/a/20140221/006659.htm

최종 수정일: 2014년 2월 24일, 17:01

서지스윈

누군가가 무언가를 시작하고 해낼 수 있는 기반을 'IT'로 전달하고 싶어 이 ‘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를 만들었고, 지금도 설레는 마음으로 밤낮 분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블로그, 사이트가 IT와 기술을 이해하고,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