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Huawei), MWC 2014의 티저 영상 공개 - 신형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발표를 예고

중국의 거대 통신 장비 기업 화웨이(Huawei)가 MWC 2014의 기자 회견을 위한 티저 예고 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공개했습니다.


화웨이는 영상 속에서 MWC 2014에서 발표할 것으로 보이는 3기종의 특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설명의 방법이 시리(Siri) 형태라는 점도 있는 것으로 봐서는, 시리(Siri)와 같은 음성 지원 기능도 제공하려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MWC 2014에서 발표될 전망인 3개의 기종은, ‘어센드(Ascend) P7’ 스마트폰, ‘미디어패드(MediaPad X1) 7.0’과 ‘미디어패드(MediaPad) M1 8.0’ 태블릿 입니다.

‘날씬하고 아름다우며,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태블릿’ - MediaPad X1?
’훌륭한 전면 카메라를 탑재한 스마트폰’ - Ascend P7?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태블릿’ - MediaPad M1?

화웨이 사는 또한 모두 LTE 통신을 지원하고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화웨이 공개 영상

 

 

 

참조 URL

 

화웨이(Huawei) 기기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영상 (영문):

https://www.youtube.com/user/HuaweiDeviceCo?feature=watch

최종 수정일: 2014년 2월 19일, 21:38

서지스윈

누군가가 무언가를 시작하고 해낼 수 있는 기반을 'IT'로 전달하고 싶어 이 ‘서지스윈 @IT 블로그 매거진’를 만들었고, 지금도 설레는 마음으로 밤낮 분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블로그, 사이트가 IT와 기술을 이해하고,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