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해 보인다는 이유 하나 때문에 웹 앱의 중요성을 간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런데 Rainy Mood (비오는 분위기) 사이트의 경우 이렇게 하는 것은 실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기능은 매우 간결합니다. 빗소리와 천둥 소리를 반복해서 재생하는 것이 바로 이 RainyMood 사이트의 기능입니다.

 

빗소리는 위로와 진정 효과를 의도해 구성되어 있으며 빗소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확실히 마음이 편안해 지는걸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무언가 작업에 집중해야 할 때나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이 사이트의 빗소리를 조용히 듣고 있으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작업에 집중하며,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면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군요. 자신이 있는 곳에 부드러운 빗소리를 덧보태는 것 만으로 생각 보다 많은 것이 바뀌고 더 나아질 수 있다니, 괜찮은 아이디어지 않습니까.

 


이 사이트는 빗소리가 재생될 때 배경음으로 음악을 재생해 두길 권장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면 확실히 어떤 분위기가 형성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요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말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사이먼&가평클(Simon and Garfunkle)의 노래를 추천합니다. 고요하고 잔잔하면서, 시적이고 감성적인 노래일수록 빗소리와 은은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재즈와 같은 다른 종류의 음악들도 충분히 잘 어울리겠지만 말이지요.

 

전체적으로 이 웹사이트, 웹 앱은 매우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혀 있는 메시지 그대로의 역할을 충실히 잘 해내고 있습니다.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도 잔잔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빗소리와 함께 휴식을 취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특징

 

*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우며, 리듬감 있는 빗소리를 배경음으로 재생해 줌

* 고음질의 빗소리가 15분 간격으로 반복 재생됨

* 무료이며 회원 가입이 필요 없음

 

 

공식 홈페이지

 

http://www.rainymood.com/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