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와 카페의 웅성거림 등 “주변의 소리, 일상음, 환경음”을 재생해서 들려 주는 것 만으로, 일에 집중하거나 혹은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사이트, 서비스가 세상에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새소리에 특화된 웹서비스인 "Birdsong.fm"을 소개합니다.

 

Birdsong.fm은 매우 간단합니다. 동영상을 배경으로, 새소리와 희미한 자연의 소리가 흐르는 것이 이 사이트의 기능입니다. 무미건조한 실내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해도, 이 페이지를 여는 것만으로 화창한 봄날의 기분을 맛볼 수 있겠지요.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옵션 메뉴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무료 아이폰(iPhone) / 아이패드(iPad)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혹은 무료 구글 안드로이드(Android)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컴퓨터가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셈이지요. 원할 경우, 고음질의 MP3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서 꼭 한 번 경험해 보세요.

 


 

다운로드

 

iOS 버전

아래의 앱 스토어 링크로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 “Birdsong.fm (버드송.FM)”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Birdsong.fm (버드송.FM) 다운로드 (무료):

https://itunes.apple.com/kr/app/birdsong.fm/id555668038?mt=8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

 


위 QR 코드를 스마트폰의 QR 코드앱으로 스캔하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버드송.FM (Birdsong.fm)”을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PC를 통해 아래 주소로 이동하시면 웹브라우저를 통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버드송.FM (Birdsong.fm) 구글 플레이 스토어 주소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gniso.hf8883af

 

 

공식 홈페이지

 

http://birdsong.fm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