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fm은 친구, 동료, 팀원 등의 여러 사람과 함께 온라인에서 손쉽게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 기반 도구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어려움 없이 협업 할 수 있으며, 무엇 보다 어떤 기기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모두에서 사용 가능)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웹사이트로 이동한 다음(무료 회원 가입 링크), 모임 공간인 ‘채널’의 이름이자 접속 URL이 되는 고유 이름을 정해서 화면 위쪽의 Meet.fm/ 부분에 입력하고 (http://meet.fm/영문_지정_주소), 회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등으로, 앞서 회원 가입하면서 생성한 채널 이름 URL (http://meet.fm/영문_주소)을 공유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모임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채널에서 모임을 시작하고 나면, 컴퓨터 화면을 공유하거나, 혹은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파일이나 다른 유명 온라인 서비스(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에버노트 등)로부터 파일을 공유할 수 있고, 또 참석자 전원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웹캠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원할 경우 채널로부터 특정 참석자를 내보낼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에 있는 참석자를 위해 ‘지정된 제공 전화번호 + 암호’로 전화를 걸어 휴대폰이나 전화를 사용해 채널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정 전화번호의 경우 처음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통해 여러분께 전송됩니다.

 

참석자의 경우 회원 가입 할 필요 없이, 자신을 알아 볼 수 있게 할 이름만 입력하면 바로 모임(채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에서부터 시작해서 모임 시작, 참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웹 기반으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그 어떤 프로그램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최대 500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이 이상 모임 기능을 사용하거나 혹은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하려면 월 $15 (글 작성 시점 환율 기준 16,785원)부터 시작하는 유료 상품에 가입해야 합니다.

 

 

특징

 

* 온라인에서 모임을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음

* 완전한 웹 기반 도구로서 어떤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음

* 간단하게 실시간 공유가 가능 – 컴퓨터(등의) 화면, 파일, 웹캠, 링크를 공유할 수 있음

* 어느 때라도 참여자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음

*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대화 가능

* 참석자의 경우, 모임(채널) 입장 시 회원 가입 할 필요가 없음

* 모임 채널 공간을 입맛에 맞게 변경하거나 혹은 브랜드 구축을 위해 재구성/변경할 수 있음

* 어떤 기기에서라도 접속 가능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공식 홈페이지

 

http://www.meet.fm


신고